""

Testimonials

Testimonials

[알티오라 양산캠퍼스] 원장님 후기
작성자 : 마스터 조회수 : 1840
안녕하세요. 알티오라 양산캠퍼스의 원장입니다.
저는 세 명의 유,초등부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이기도 한데요. 처음에는 저희 아이들이 유치원에 갈 시기가 되어 아이들을 위한 제대로 된 교육기관을 알아보던 중 알티오라를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전국적으로 많은 캠퍼스가 있는 상태이지만 그 당시는 그렇지 않아 여러 가지 힘든 점들도 많이 예상이 되었던 터였습니다. 하지만 본사의 프로그램 하나만 보고 개원을 마음먹었고 첫 회 입학을 결정하신 학부모님께서도 기존 교육기관들과 차별화되는 커리큘럼에 대한 기대로 입학을 결정하셨었지요.이 글을 쓰며 다시 한 번 첫 회임에도 믿고 아이를 보내주신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잘 이끌어나가고 좋은 성과를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에 모든 교사진들이 열정을 바쳐 한 해를 보냈고 1회 졸업생을 배출하게 되었습니다. 졸업이후 초등 반으로 진급하여 매주 졸업생 아이들을 만나고 학부모님들과도 소통하고 있는데요.

몇몇 어머니께 ‘알티오라 1년차 졸업생들이 타기관 2-3년차보다 listening, speaking 레벨이 높게 나와서 놀랐어요~~’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 들을 때는 정말 뿌듯했었습니다. 이러한 학부모님들의 칭찬과 사랑에 더욱 힘을 내어 현재 2년차 친구들과 함께하고 있는데요. 일반유치원, 영어유치원, 놀이학교의 장점들이 어우러져 재원생,신입생 학부모님의 호응을 얻고 있고요 어느 누구에게도 우리 알티오라 양산캠퍼스에 대해 자랑스럽게 말씀하신다고 하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알티오라 양산캠퍼스 원아들은 영어는 물론이고 수학, 과학, 예술 창의 융합 수업과 매일 국어, 독서, 체육수업을 하는 국제학교 시스템으로 알찬 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것은 다 아시지요~?^^ 그 중 저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체육도 과학도 아닌 Onebite~시간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은 영어를 학습으로 생각하는 원아들에게서 절대 나올 수 없는 이야기겠지요

팬그램 유치부 영어는 시각, 청각, 촉각을 이용하여 단어를 습득하고 재미난 게임과 활동으로 어른들의 기준이 아닌 유아의 눈높이에서 습득해나갈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Tree시리즈와 Everyday Literacy +Reading Great으로 이어지며 원아들 스스로 습득해나가는 기쁨을 느끼는 중이랍니다.

3월에 입학한 5세 친구들의 경우 빠르면 4월부터는 그 달의 단어와 표현을 마스터하는 습득 능력을 보이고 있고 원어민 교사의 디렉션을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의사표현 하고 있습니다. 노출 시간이 얼마나 많은가~보다는 같은 시간동안 얼마나 효과적인 방법으로 노출시키느냐가 중요하다는 대표님의 말씀을 체감하고 있는 요즘이에요. 가정에서 함께 할 수 있는 e-learning을 통해 영어를 부모와 아이 모두가 학습이 아닌 생활의 일부로 즐겁게 받아들일 수 있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알티오라 양산캠퍼스는 아이들의 인격을 존중하며 늘 바른 교육으로 아이와 함께해나가겠습니다.♥